고려신용정보(주)
상담 및 문의

전세금 때문에

페이지 정보

작성자 송경열 작성일18-12-05 11:23 조회3,139회 댓글0건

본문

2012년11월에 전세계약 해서 2014년 11월까지 계약해서 6년 넘게 살면서 보일러가 고장이나서 집주인 하고
연락이 안돼서 1번 A/S센터로 연락 해서 26만원 주고 수리를 하고 1년 지나고 나니 또 고장이 나서 A/S 받았는데 부품 갈면서 기사님이 보일러 교환해야 한다고 했고요.
올 해도 고장으로 집주인에게 연락 몇번 끝에 통화가 되었는데요.
집 팔았으니 집주인 하고 해결 하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등기소에 가서 확인하니 집주인이 바꼈더군요.
그래서 알아보니 내용증명서 새 집주인에게 보내시라고 하더군요.
일단 연락처와 연락해 달라고 우편으로 보냈는지 1주일이 되었는데 연락이 없네요.
이럴때는 어떻게 하여야 하는지요.
좋은 답변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내용
고려신용정보(주) 사업자등록번호 : 214-81-72290
고객상담실 주소: 경기도 평택시 평남로 1039, 5층(동삭동,훈영빌딩)
TEL:031-652-5641 FAX: 031-654-7251
E-mail: lng6507@naver.com 사이트관리자:이남규
Copyright ⓒ www.koryoinfo114.co.kr All rights reserved.
관리자로그인 |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